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예정된 시간 - 종이배 여행
    선한 일에 힘쓰기/경건의 연습 이야기 2007. 12. 12. 14:45
    갠적으론 이런 예수님과 관련된 찬양이 좋습니다.
    물끄러미, 십자가, 등등 종이배 여행의 예정된 시간입니다. 마지막 사명을 갑당하기 위해 기도하신 예수님의 모습이 눈에 보이는 듯 합니다.
    좋은 찬양을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.

     ♬ 예정된 시간 ♬


    지난 시간 내 걸어온 길 내 모든 사랑을 다해

    외로운 길 나 여기까지 아무 후회 없이 걸어왔네
     

    narration : 예정된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

    짧지만은 않았던 지난 시간들이 스쳐 지나가고

    돌아보면 내 안에 있는 사랑을

    남김없이 모두 토해내었다

    세상에서의 삶의 여정이

    아직은 끝이 아님을 알고 있다 하지만 두렵다
     

    이제 때가 되어 떠나는

    부질없는 이 목숨이 더 안타까워

    내 눈물이 피가 되어도

    나 아니면 아무도 갈 수 없기에

    이 잔을 내가 마셔야 하나

    할 수만 있다면 제발 내게서 옮겨주오

    하지만 나의 원함이 아닌 당신 뜻이기에

    내가 따를테요



    이제 때가 되어 떠나는

    부질없는 이 목숨이 더 안타까워

    내 눈물이 피가 되어도

    나 아니면 아무도 갈 수 없기에

    이 잔을 내가 마셔야 하나

    할 수만 있다면 제발 내게서 옮겨주오

    하지만 나의 원함이 아닌 당신 뜻이기에

    내가 따를테요

    이 잔을 내가 마셔야 하나

    할 수만 있다면 제발 내게서 옮겨주오

    하지만 나의 원함이 아닌 당신 뜻이기에

    내가 따를테요

    당신 뜻이기에 내가 따를테요

Designed by Tistory.